올림픽공원 맛집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with 아이와 함께)
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카페

올림픽공원 맛집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with 아이와 함께)

by 리틀 진주 2022. 5. 24.

  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한 행복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리틀진주 입니다. 최근 아이와 함께 올림픽공원에 놀러갔다가 공원 내 이벤트 중 하나인 9경 스탬프투어를 하였습니다. 9경 스탬프 투어란 올림픽공원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선정된 '9개 장소'로 가서 해당 장소에 있는 스탬프를 찍어 9개를 다 모으면 기념 마그네틱 1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저희 아이와 저는 승부욕에 불타올라 스탬프 투어장소를 찾으며 희열을 느끼고, 꼼꼼하게 올림픽공원의 유명장소를 가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올림픽공원 스탬프 투어를 하다 공원 내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었던, 위치적으로도 좋았던 식당 "포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올림픽공원 맛집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with 아이와 함께) 

포메임 올림픽평화의문점

02-425-6787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평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11:00-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올림픽공원 맛집 "포메인"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한 "포메인"은 쌀국수 전문점으로 국수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라면 실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올림픽공원이 너무 넓기도 하고 공원 내에는 식당도 많지 않기 때문에 만약 점심시간쯤 세계평화의 문쪽에 계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포메인 식당 내부는 블랙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어 쾌적하였습니다. 식당 내부가 넓어 단체 식사를 하기에도 괜찮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또 식당 통유리로 되어 있어 공원 전경과 초록 초록한 나무가 보여 밥 먹으며 힐링하기 좋았습니다. 

  

  쌀국수 전문점인 만큼 정말 많은 종류의 쌀국수가 있었습니다. 포메인 기본 쌀국수는 11,000원부터 시작하였고, 세트메뉴도 1인 set부터 다양하게 있어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메뉴를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쌀국수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맵기도 각양각색으로 있어서 선택에 폭이 굉장히 넓었습니다. 쌀국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의 경우 쌀국수 말고도 다른 메뉴로 볶음밥과 그 외 분짜, 윙 등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애기가 좋아하는 해산물 쌀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식탁에는 기본 세팅으로 젓가락, 냅킨 소스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니 직원분께서 바로 단무지, 양파절임, 숙주를 세팅해 주셨습니다.

  주문 한 해산물 쌀국수가 나오고 바로 숙주나물을 넣었습니다. 푹푹 담가 국물과 함께 찐하게 먹으니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열심히 킥보드를 타서 배가 많이 고팠는지 쌀국수가 나오자마자 흡입을 하였습니다. 국수를 정말 정말 좋아하기도 해서 맛있다고 이야기해주니 오길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평은 쌀국수 맛은 보토이었고 쌀국수 안에 있는 해산물이 엄청 신선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뭐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날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열심히 걸었던 터라 너무 힘들었는지 공원 내에서 한 끼를 잘 해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메인 평화의광장점 쌀국수 금액이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아마 다른 쌀 국숫집과 다르게 햅쌀 자가제면을 이용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가성비 식당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쪽에서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찾는다면 여기밖에 없기에 다음번에도 방문할 듯합니다. 올림픽공원을 산책하는 중간에 점심을 먹기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하기엔 제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기도 하고, 왔다 갔다 하는 시간도 너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올림픽공원 맛집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with 아이와 함께)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