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역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달팽이 식당"(메뉴가격있음)
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카페

문정역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달팽이 식당"(메뉴가격있음)

by 리틀 진주 2022. 3. 25.

 

  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한 행복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리틀진주 입니다. 며칠 전 친구와 송파구 문정역에서 점심 약속을 잡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가성비 좋은 문정동 스시 & 사시미 오마카세 전문점을 예약하여 다녀왔습니다. 후기에 앞서 한 줄 요약하자면 오마카세라는 부담스럼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식당이라기보다 실속 있고 가성비 좋은, 다음번에 재방문 의사가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그럼 제철에 맞는 신선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고 온 "달팽이 식당" 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마카세

 

  오마카세는 일본어로 '맡긴다'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가장 신선한 식재료로 제철 요리를 만들어 내는 것을 뜻합니다.

 

문정역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달팽이 식당"(메뉴가격있음)

 

"달팽이 식당"

서울 송파구 문정로 59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에서 609m

☎ 02-401-4478 (전화예약 필수!)

주차: 건물 뒤편 or 식당 앞 대로변

월~토(일요일 휴무)

런치 12:00 - 14:00

디너 17:30 - 21-30

 

 

  초행길 이었기에 가게를 못 찾고 헤멜까봐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 눈에 잘 띄는 파아란 하늘색의 식당이었기에 헤매지 않고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 대로변에 하였고 지금까지 먹었던 오마카세 중 런치 3만 원대로 가성비 좋아 보였기에 기대 반 설렘반으로 들어갔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 터라 식사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경우 미리 세팅 되어있으니 괜스레 나를 위한 점심이란 생각에 대접받는 기분이 듭니다. 가게 내부는 다찌석 10 좌석 정도로 넓지 않았습니다. 그러기에 예약은 꼭 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달팽이 식당 메뉴와 가격 

  '22년 3월 기준의 오마카세는 아래와 같으며 '22년 4월 1일부터는 재료비등 물가상승으로 인해 부득이 메뉴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니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22.3.24. 기준

  • 사시미 오마카세 60,000원
  • 런치 스시 오마카세 33,000원
  • 런치 사시미 오마카세 55,000원

'22.4.1. 기준

  • 사시미 오마카세 70,000원
  • 런치 스시 오마카세 35,000원
  • 런치 사시미 오마카세 65,000원

달팽이 식당 런치 스시 오마카세

  식사 시작 전에 셰프님께서 따뜻한 물을 따라주시면서 못먹는 생선이나 알러지가 있는지 한번 물어봐 주셨습니다. 저희는 딱히 그런 부분은없어 말씀드리지 않았지만, 만약 붉은 생선을 못 드시거나 알러지가 있는 음식이 있으시다면 쉐프님께 말씀해주시고 맛있는 오마카세를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리차를 한 모금 마시며 친구와 최근 안부를 묻는 동안 바로 전복내장 죽을 준비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죽을 너무 좋아하기에, 따듯하고 부드러우면서 짭조름한 전복죽이 정말 제 취향이었습니다. 오마카세의 시작은 광어 지느러미 살이 2점 나왔고 스시의 시작으로는 도다리가 나왔습니다. 친구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천천히 이야기하는 동안 셰프님께서는 참치, 한치, 고등어등 제철에 맞는 다양한 생선들을 정성스럽게 저희 먹는 속도에 맞춰 바로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스시를 차례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모든 스시는 부드럽고 맛있었으나 개인적으로 고등어 스시는 살짝 비렸습니다.

  막바지에 나온 새우튀김도 잘 튀겨져 바삭바삭 소리가 나며 맛있었고, 특히나 우동 면발이 너무 쫄깃쫄깃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 후식인 요거트에 곁들여진 딸기로 입가심까지 한 가성비 최고의 런치 스시 오마카세였습니다.

 

 

지금까지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였는지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시간이 더 즐거웠던 문정역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달팽이 식당"(메뉴가격있음) 후기였습니다. 제 글이 식당을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