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1+1, 매월 1일 치킨 재테크 뽀개기
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KFC 1+1, 매월 1일 치킨 재테크 뽀개기

by 리틀 진주 2023. 2. 10.

 

  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한 행복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리틀진주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나라에는 참 많은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많은 브랜드 중 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 치킨을 추천하자면 교촌 치킨과 KFC 치킨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다 보니 치킨이 맵지 않아야 하는데 이 두 곳 브랜드의 치킨은 맵지 않고 대체적으로 아이 입맛에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치킨으로 추천합니다.

  이 브랜드 중 제가 좋아하는 치킨은 KFC의 오리지널입니다. 어릴 적 아버지와 손잡고 많이 가서 먹어 추억의 치킨이기도 하지만 KFC 오리지널 치킨의 맛은 치킨의 기본이자 전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KFC치킨을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KFC 1+1, 매월 1일 치킨 재테크 뽀개기

KFC 1+1

 KFC 치킨 가성비로 맛있게 먹는 방법
  1. 매월 1일은 하루 종일 KFC 치킨을 한 조각 주문하면 한 조각을 증정받는 1+1 올데이 치킨 행사
  2. 매일 저녁 9시부터 KFC 영업점의 영업종료하는 시간까지  KFC 치킨을 한 조각 주문하면 한 조각을 증정받는 1+1 치킨 나이트 행사

, 치킨에 대해서만 증정가능하며 텐더, 너겟 치킨 스낵류 및 일부 신제품은 행사 적용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24시간 매장의 경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딜리버리 행사에도 적용됩니다.

KFC 1+1

 KFC 치킨 재테크

  저는 작년에 KFC 올데이 행사 다음날 치킨 1+1 행사했던 게 기억이나, 제 핸드폰에 매월 1일 KFC 치킨 올데이 알람을 지정해 놓았습니다. 그럼 배달비 생각하지 않고 퇴근길에 KFC에 들려 1+1 포장하여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치킨을 먹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리지널 치킨을 기준으로 비용적인 부분을 이야기해보면, 만약 KFC 오리지널 치킨 SET 8조각 구매 시 22,000원 이지만 치킨 올데이 행사로 4조각 구매시 3000*4=12,000원 이기에 10,000원이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장이 많이 바쁠 땐 치킨 부위를 선택하지 못해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평소보다 10,000원이나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알뜰 살뜰 살림하는 저에게 필요한 치킨 재테크라고 생각합니다.

KFC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fckorea.com/

 

KFC 1+1
KFC 1+1

 

KFC 1+1 행사 매장

  전매장

 

KFC 1+1 행사 제외 매장

  롯데월드, 에버랜드, 인천공항교통센터, 야구장

 

유의 사항
  • 제휴/추가 할인 불가, 타 할인/ 타 쿠폰 중복 사용 불가, 단체 주문 추가 할인 불가
  • 프로모션 제품은 구성 변경 불가
  • 선불카드 및 적립 관련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 내 FAQ 확인
  • 영수증 기준(결제시점) 21시 이후 1조각 단품 주문만 해당, 3, 5, 8 조각 및 버켓 주문 시 불가
  • 1+1은 주문한 치킨과 같은 종류로만 제공
  • 요기요, 쿠팡이치, 배달의민족 등 외부 배달앱 채널 행사 작용 불가

 

지금까지 KFC 1+1, 매월 1일 치킨 재테크 뽀개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동산 방문 시, 질문 리스트(feat.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발췌)

 

부동산 방문 시, 질문 리스트(feat.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발췌)

부동산 가격은 우리가 자주 가는 다이O에서 이것저것 보다 충동적으로 괜찮다 싶으면 그냥 살 수 있는 소액이 아니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수 전 많은 생각을 하고 고민하여 '이거야!', '이 정

8585hkh.tistory.com

남이섬 후리지아 2박3일 별관 숙박 후기

 

남이섬 후리지아 2박3일 별관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한 행복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리틀 진주 입니다. 가족여행으로 남이섬을 갔다가 아이와 함께 여유롭게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도 자유롭게 킥보드도 타며 동물도 만

8585hk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