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 소소한 행복을 모아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리틀진주 입니다. 아이와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 고고다이노와 카투리 뮤지컬 현수막을 보고는 "엄마! 고고다이노랑 까투리 뮤지컬 보고 싶어!"라고 이야기하는 짱짱이였습니다. 그럼 둘다는 볼 수 없고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고 물어보니 그럼 고고다이노를 보겠다고 선택 후 바로 주말 2시 타임으로 예매하였습니다. 그럼 문화생활에 눈뜬 아들과 함께한 지지 형제의 주말 2시타임의 고고다이노 뮤지컬 관람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고고다이노 뮤지컬 성수아트홀 관람 후기 및 주차정보(1안,2안)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_성수아트홀 예매정보
◎ 기간: 2022.4.9.(토) ~ 2022.5.8.(일)
◎ 시간:
- 화요일~금요일 / 16시
- 토요일, 일요일 / 11시, 14시, 16시
- 휴무: 매주 월요일
◎ 금액:
- R석 40,000원 / S석 30,000원 (평일 30% 할인 & 주말 20%할인)
- 20개월 미만의 유아는 주민등록등본, 유아 수첩 등 증빙서류 지참 시 현장 확인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좌석은 배정되지 않으니 보호자가 안고 봐야 합니다. (생년월일 증빙서류 지참 필수 / 증빙서류 미 지참시 입장 제한)
◎ 예매 Tip:
- 평일 공연은 30% 할인 혜택이 있으니 이왕이면 할인받을 수 있는 평일 일정을 택하시는데 가계에 작은 보탬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좌석을 지정 시 최대한 앞쪽 또는 통로 쪽에 앉아 배우들과 가까이 인사도 하며 아이들이 함께 공연을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장소: 성수아트홀 사이트 및 위치
https://www.sdfac.or.kr/kor/sdfac/sub/contents.do?gotoMenuNo=08020400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 줄거리 및 캐릭터 소개
◎ 줄거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은 지구에서 소년과 친구들이 공룡박물관에 방문하면서 소년들이 다양한 공룡의 뼈와 화석을 보고 호기심이 생기면서 렉스의 도움으로 공룡이 살고 있는 우르르 행성으로 공간이동을 해 다이노대원들과 함께 공룡이 살고 있는 정글로 탐험을 떠나는 이야기 입니다. 공룡을 발견하고 관찰하면서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그때 사건이 발생하고 다이노들은 로봇요원들로 변신해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입니다.
◎ 캐릭터 소개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에 나오는 캐릭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렉스(티라노사우르스), 비키(브라키오사우르스), 핑(브레라노돈) 이렇게 삼총사로 나오며, 아쉽게도 토모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렉스(티라노사우르스)
비키(브라키오사우르스)
핑(브레라노돈)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 관람 후기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가족뮤지컬 관람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 주말 2시 타임으로 예매하였고 개인적으로 공연 시간대는 아이가 점심 먹고 차에서 낮잠 살짝 자고 볼 수 있는 시간대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성수아트홀에 도착하시면 바로 건물 2층 티켓부스로 가셔서 티켓박스에 계신 직원분께 예매한 사이트(티켓링크 or 인터파크 or 네이버)와 예매자 이름과 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말씀하시고 현장 실물 티켓을 수령받으셔야 합니다. 만약,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셨다면 티켓 수령하시면서 차량번호를 기재하시면 공연 관람자 5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니 꼭 미리 챙겨서 기재 후 지하 1층 무인정산기에서 정산하시고 출차하시면 됩니다.( * 주차 요금은 아래 다시 정리하였 습니다.)
티켓박스 옆쪽으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와 고고다이노 장난감과 야광봉을 팔고 있었습니다. 시중보다 판매 금액은 좀 있었고, 결제는 계좌이체나 현금만 가능하였습니다. 만약 아이가 너무 갖고 싶어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아이에게 현금이 없다고 잘 이야기(?) 하시거나 미리 장난감을 준비하시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장 발권 후, 직원분께 위치를 안내받으시고 해당 3층 공연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들과 엘리베이터(계단 있음)를 통해서 3층으로 쉽게 이동하였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아이들 방석도 챙겨주시고, 자리도 안내해주셔서 헤매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장 내부는 많이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아이들에게 딱 맞는 크기의 쾌적한 공연장 이어서 첫 공연장의 인상은 좋았습니다.
공연이 시작되면서 빵빵한 사운드와 멋진 조명으로 저희 지지 형제들은 너무 집중해서 잘 보았습니다. 6살인 첫째도 무섭다거나 저한테 이야기하는게 아닌 집중해서 잘 보고, 17개월 저희 둘째도 처음 듣는 큰 사운드에 놀라지 않을까 싶었는데 화려한 무대 때문인지 제 무릎에 앉아 박수도 치고 앞에 앉은 누나가 무대를 가리면 고개를 기웃기웃하면서 열심히 보는 모습에 엄마미소가 절로 나왔습니다. 실감 나는 티라노사우르스도 좋았고 연기 잘하시는 삼총사 덕분에 손뼉 치며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또 삼총사가 우르르 행성을 구하려고 하나 잘 되지 않자, 어린이관객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함께 참여 하여 우르르행성을 구하는 스토리도 너무 좋았습니다.
커튼콜때는 신나는 모두가 아는 음악이 나오면서 핑이 복도를 따라 인사를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 지지 형제들은 얼굴을 빼꼼 내밀고 핑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얼마나 우상 같을까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커튼콜 : 연극이나 음악회에서 공연이 끝나고 막이 내린 뒤, 관객이 찬사의 표현으로 환성과 박수를 계속 보내어 무대 뒤로 퇴장한 출연자를 무대 앞으로 다시 나오게 불러내는 일)
관람 후 2층으로 내려가 고고다이노 공룡담험대와 기념 촬영 한번 하고 저희는 곧장 다음 약속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아이가 먼저 보러가고 싶다고한 고고다이노 가족뮤지컬은 사실 예매하면서 내심 기대와 걱정을 하였습니다. 매일 TV로만 보던 렉스, 조이, 루카스를 아이가 실제로 보면 어떤 기분일까, 정말 좋아할까, 궁금하기도 하고 시간 내서 왔는데 60~70분 되는 뮤지컬을 보는 중간에 지루하거나 무섭다고 나가자고 할까 봐 걱정도 하였었습니다. 하지만 신나는 음악과 배우분들의 열정적인 연기 때문이지 관람 후 아이가 너무 재미있었다며 한번 더 보고 싶다고 이야기해주는 모습에 뿌듯하였습니다. 토모가 나오지 않아 아쉬운 점이 있었으나 시간적 여유가 되면 한번 더 보여주고 싶었던! 아이가 좋아했던! 고고다이노 뮤지컬이었습니다.
평소 아이가 고고다이노를 즐겨 보았다면 꼭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고고다이노 뮤지컬 주차 정보
성수아트홀은 지하주차장으로 지하 1층, 2층 주차장으로 되어있습니다.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운영을 하니 차로 이동 예정 이신 분들은 주차장이 많이 협소하기 때문에 시작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셔서 꼭 주차를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관람시간에 거의 맞춰 도착하였더니 만차였습니다. 시작시간에 늦게 도착했기에 저와 아이들은 먼저 들어가고, 남편은 만차로 주차를 못해 4바퀴를 돌다가 공연장 주변 불법 주차 단속도 있기에 안전하게 성수아트홀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의 옆쪽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유료주차장 이용요금은 1시간에 6,000원의 비용이 발생하였고 공연 관람자라고 해서 별도의 할인은 없었습니다. 확실히 성수아트홀과 주차요금과의 금액차이가 컸기 때문에 좀 아깝기도 하였습니다. 미리 도착하셔서 아트홀도 구경하고 여유 있게 커피 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는 게 조금 더 이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수아트홀 주차요금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저희는 비록 비싼 유료주차를 하였지만 이번 포스팅을 하며 알게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만약 성수아트홀에 지하에 주차를 하지 못하신 경우 성수아트홀 공연장에서 도보 5분거리에 성동구민 종합 체육센터 부설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시는데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수아트홀 주차 요금표 -
시간 | 요금 | 비고 |
30분 이내 출차시 | 무료 | 공연 관람자의 경우 50%할인 그외 국가 |
30분 초과 ~ 1시간 이내 | 1,000원 | |
이후 추가 10분당 | 500원가산 |
그럼 지금까지 고고다이노 뮤지컬 성수아트홀 관람 후기 및 주차정보(1안,2안) 포스팅 이었습니다. 공연을 관람하시는데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1.06 - [I will be a perfect korean halmuni.] - 남양주 아이와 갈만한 뷰 맛집 "미호 공룡 박물관" 후기 및 예약방법
2022.03.18 - [취미/독서&영화] - 4~7세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 아이의 평생공부력 "정서와 인지발달"
2022.01.14 - [여행/국내여행] - 남이섬 후리지아 2박3일 별관 숙박 후기